티스토리 뷰

반응형



승진 축하 문구 글귀 메세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주변인들이 잘 되는 것을 보면 참 함께 축하해주고 싶은데요. 어떤 말로 어떻게 축하를 해주어야 하는지 자주 겪는 일이 아니라 뻘쭘하기도 합니다. 



그럴때 도움이 되시라고 제가 승진 축하 문구와 메세지를 보낼 때 글귀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러면 바로 제가 준비한 승진 축하 문구와 메세지 글귀를 보여드릴테니 내 상황과 맞는 문구들을 선택하여 메세지를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승진 소식에 너무 기뻐서 연락드립니다.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승진 축하드립니다. 입사때 모습이 아직 눈에 선한데 벌써 승진 하셨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승진을 축하드립니다. 평소 많이 챙겨주시고 신경써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차장 승진을 축하드립니다. 지금껏 헌신적으로 일해오신 것을 직접 보았기에 이번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조금 더 짧은 승진 축하 문구와 글귀도 준비했습니다. 한번 보시고 간략하게 축하해줄 때 이용해보세요. 



축 승진. 승진을 축하합니다. 앞날의 발전만을 기원합니다. 


명예로운 승진을 축하합니다. 



진급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성실함으로 일구어낸 승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승진을 축하드립니다. 저도 그 모습을 배우겠습니다. 존경합니다. 


축 승진.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친한 사람에게 보내는 승진 축하 문구와 메세지도 준비해보았습니다. 친한 동료나 후배의 승진을 축하할 때 글귀로 쓸만한 문구입니다. 



축승진! 앞으로도 열심히 달리자



승진축하해 이대로 부장까지!


축승진. 지금처럼만 하면 돼!



축하해 돈길만 걷자



승진을 축하해 하늘끝까지 올라가자



이렇게 저는 승진 축하 문구와 메세지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자신의 마음을 담은 진심어린 축하 글귀라면 길든 짧든 그 마음은 충분히 전달된다고 생각합니다. 




승진 축하 문구를 화분이나 꽃다발에 담아 보낼 때에는 짧고 간결하지만 센스있는 문구가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 제가 알려드린 승진 축하 문구에 자신과 승진한 동료의 상황에 맞춘 센스있는 문구를 추가하여 축하해보세요. 




그렇게 하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억에 남는 승진 축하 문구가 될거라 확신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