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 알려드리고 제가 겪었던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혈액순환은 우리 몸의 모든 기능에 관여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런데 혈액순환이 안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은 처음에 가벼울 수 있으나 여러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쉽게 피가 잘 통하지 않아 각 몸의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혈액순환은 중요합니다. 제가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 알려드릴테니 혹시 자신의 상태와 비교해보시고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중 가장 쉬운 것 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혈액순환이 잘 안될 때 몸에 붉은 반점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눈에 잘 보이는 것에서부터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반점까지 있습니다. 


이런 혈액순환이 안될때 나타나는 증상은 혈관염으로 발과 종아리쪽에 보라색, 붉은색의 반점으로 나타납니다. 피부 색이 변하는 것으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으로 유명한 것이 수족냉증입니다. 손과 발 끝까지 혈액이 잘 돌지 않아 차가워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혈액순환이 안되면 소화불량이나 근육통증, 피로감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몸에 활력이 떨어지고 피곤하고 나른해지는 현상이 느껴집니다.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으로 바로 확인할 수 없는 증상들도 있습니다. 바로 탈모, 손톱변화입니다. 


몸 속에서 영양분들이 머리카락이나 손톱까지 잘 전달되지 못해서 탈모현상이나 손톱의 변화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들을 정리해볼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이러한 증상들이 나타난다면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상태는 아닌지 확인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